UGG은 EMO Hannover 2023에 16개 공작기계를 선보인다.
UGG은 EMO Hannover 2023에 16개 공작기계를 선보인다.

 

UNITED GRINDING GROUP(이하 UGG)은 EMO Hannover 2023 11홀, E34 부스(1,000 m2)에서, 16대의 공작기계를 소개할 예정이며, 여기에는 몇 가지 참신함뿐만 아니라 ‘고객 관리’ 영역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가 포함된다. 연삭, 방전, 레이저 및 측정 기계뿐만 아니라 적층 가공용 공작기계 분야의 세계적인 제조업체 가운데 하나인 UGG은 업계의 혁신적인 기술 개발의 선구자이다. 올해 EMO Hannover의 모토인 ‚제조 혁신‘은 그룹과 무관하지 않다.

 

고객 관리 특별 전시 영역 및 기계 하이라이트

올해는 특별 전시 구역을 통해 고객 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여기에는 기계의 서비스 수명 동안 고객과 동반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가 포함되며 시작부터 리트로핏까지 효율적인 생산에서 고객을 지원한다. 전시회 방문자는 그룹의 모든 디지털 지원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는 생산 모니터와 서비스 모니터 그리고 원격 서비스가 포함되며, 이는 UNITED GRINDING Digital Solutions™이라는 이름으로 그룹화된다. 또한, EMO에서 추가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전시된 16대의 기계에서 여러 가지 혁신과 하이라이트를 기대할 수 있다.

표면 및 프로파일 연삭 기계 전문 기업인 BLOHM은 유압 모터 고정자의 내부 가공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으로 자동 공작물 로밍 및 언로딩 기능을 갖춘 PLANOMAT XT 408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STUDER는 S31 범용 외경 원통연삭기와 함께 전시될 참신하고 혁신적인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WALTER는 원통형 공구의 다양한 공구 매개변수를 매우 정확하게 비접촉 측정하는 혁신적인 ‘레이저 윤곽선 확인‘ 측정 시스템을 EMO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HELITRONIC MICRO 및 HELITRONIC MINI PLUS 공구 연삭 기계의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기계를 통해 선구적인 C.O.R.E.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C.O.R.E.의 고급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간단한 네트워킹, 스마트폰과 같은 직관적인 작동 및 현대식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기계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통해 차세대 공작기계의 기반을 마련한다.

 

성공을 위한 연합(UNITED FOR YOUR SUCCESS)

UGG은 그들의 슬로건이기도 한 모토를 제시한다. ‚성공을 위한 연합‘. 이 모토는 UGG의 의미를 간결하게 설명한다. 한 지붕 아래에 9개의 브랜드를 두고 있는 UGG은 이 강점을 이용하여 고객들을 더욱 성공적으로 만들고 있으며 30년 동안 고객과 함께 했다. 따라서, 이번 전시회는 그룹에 있어 제품 하이라이트를 선보이는 자리일 뿐만 아니라, 생일을 축하하는 행사이기도 하다. UGG은 고객과 관심 있는 업계 관계자와의 직접적인 대화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MM 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