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R S31
STUDER S31

 

STUDER는 이번 Hannover EMO 2023에서 UNITED GRINDING Group의 합동 스탠드에서 새로운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11번 홀, 부스 E34).

Fritz Studer AG는 범용, 외경, 내경, 원통 및 비원통 연삭 분야의 시장 및 기술 리더 가운데 하나이며, 이번 Hannover EMO 2023에서 범용 외경 원통 연삭기 S31의 새로운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방문객들은 이번 박람회에서 아래와 같은 장비들을 참관할 수 있다.

* favorit -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격 히트.

* S33 with uniLoad - 개별 요건에 대한 가격 대비 가치.

* S100 - 엔트리 레벨 세그먼트를 위한 인체공학적 연삭기계.

* S131R with roboLoad -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내경 연삭 작업을 위한 장비

 

고객 중심의 혁명은 계속된다.

UNITED GRINDING Group은 지난 이탈리아 Milano EMO 2021에서 C.O.R.E.를 처음으로 발표하면서 공작 기계 분야의 혁명을 일으켰다. C.O.R.E.의 기반이 되는 고급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새로운 기계 상호 작용 개념을 기반으로 하지만 C.O.R.E.는 단순한 혁신적인 운영 체제 그 이상을 의미하며, 생산 공정을 네트워킹과 제어 및 모니터링하여 공정 최적화를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으며, 최신 IoT 애플리케이션 운영의 토대를 마련하여 디지털 미래로 가는 문을 열어주고 있다.

 

STUDER 소개

1912년부터 STUDER는 스위스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시스템 통합 및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상징해 왔다. 고객은 모든 연삭 작업을 위한 맞춤형 종합 솔루션을 통해, 연삭 공정의 모든 측면에 대한 STUDER의 지식과 전문성을 얻을 수 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STUDER의 로고는 최고 수준의 결과를 위한 품질 보증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왔다. STUDER는 정밀 원통 연삭기 개발 및 제조 분야에서 11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The Art of Grinding"이 STUDER의 이름에 걸맞게 연관되도록 할 것이다.

저작권자 © MM 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